존경하는 후원자님께,
기근과 난리가 끊임없는 이때에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은총이 사랑하는 후원자님과 가정에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15년 4월 25일(토),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 인근에서 발생한 규모 7.9의 강진으로 인해 4,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확인되고 있는 가운데 계속 사망자와 부상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제기아대책 긴급구호팀(Emergency Relief Unit)은 지진 피해로 가족과 집을 잃고 길에서 생존의 위협 속에 고통 받고 있는 네팔 이재민을 돕고 있습니다.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 속에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해 여러분의 사랑의 손길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입니다.
구호 물품, 음식, 물과 보호시설 등에 필요한 긴급구호 헌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통과 슬픔 속에 있을 네팔난민들을 위해, 특별히 어린이들, 구조대원들, 그리고 선교사님의 안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십시오.
– 지진 피해가 더 이상 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시도록
– 집이 무너진 이재민과 선교사님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 정부에서 이재민을 위한 대책이 빨리 세워지고 공급될 수 있도록
– 전염병이 돌 수 있는데 구호조치가 빨리 될 수 있도록
긴급구호 헌금을 보내실 곳
KAFHI
411 Kingston Ct.
Mount Prospect, IL 60056
(memo: 네팔 긴급구호)
국제기아대책 미주한인본부(KAFHI)에서도 의료구호팀을 준비하오니 동역하실 교회와 의료팀은 703-473-4696 또는 kafhi@fh.org(사무국장 정승호 목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기아대책 미주한인본부
이 사 장 배현찬 목사
회 장 김형균 목사
사무국장 정승호 목사 배상
KAFHI
God called and we responded until physical and spiritual hungers ended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