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urce: 한인 연합감리교회 홈페이지 www.koreanumc.org
연합감리교인들은 전국각지에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사람들을 섬기고 있다. 지역에서 주로 섬기는 우리는 종종 이 일을 더 넓혀가기를 원한다.
우리는 다른 곳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길 원한다.
우리는 희망과 생명의 신앙적인 메시지를 나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두 가지를 잘 해내기 위해 잘 준비를 원한다.
그러나 우리 가정, 가족, 일터에서의 책임감들은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을 할 수 없게 만드는 것이 현실이다.
연합감리교회 학생주일에 내신 여러분의 헌금은 학교에 선택해 갈 수 있는 학생 또는 어떤 학교든지 갈 수 있는 능력 있는 학생들이 재정적인 지원이 없어 학교에 갈 수 없었던 그들을 여러분이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세상으로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헌금은 이러한 학생들이 신앙과 지식을 겸한 삶을 준비해 가는 학생들을 여러분이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개인이나 한 교회가 할 수 없는 것을 우리는 함께 할 수 있다.
Ricky Blue와 같은 양성되는 교회지도자
중독자 부모를 둔 Ricky Blue는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이 자랐다. 그러나 루이지애나 Luling 연합감리교회 가족들이 Ricky를 위해 4천 불의 대학자금을 모금했을 때 그의 희망은 다시 살아났다. 연합감리교회 학생주일에 드리는 헌금으로 조성된 Gift of Hope Scholarship 이 Ricky같은 학생들이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Ricky는 일리노이-그레이트리버스연회의 인가받은 안수사역 후보자이다.
개인이 할 수 없는 것을 우리는 함께 할 수 있다.
우리는 재능 있는 교회지도자들을 함께 길러낸다
여러분이 연합감리교회 학생주일을 후원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이 세상을 섬기는 Ricky와 같은 학생들을 양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도움의 필요를 다 충족시킬 수 없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의 후원으로 Ricky와 같은 그리스도의 지체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주의사랑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Judson대학의 연합감리교회 학생인 Zack Conover는 우리가 헌금해야 하는 이유를 잘 정리하였다.
“만일 연합감리교회 학생주일의 저 이자융자의 혜택을 받지 못했다면 아마도 저는 대학에 다닐 기회조차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사실 저는 그런 교육을 받지 못했다면 제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을지 상상 조차 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합감리교회 학생주일을 위해 헌금 하시지 않으시렵니까?
여러분의 헌금을 통해 인생이 바뀐 사람의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온라인 헌금하시는 곳
우편으로 후원하는 법:
Send checks to: GCFA
P.O. Box 340029
Nashville, TN 37203
Please put name of Sunday in note section.